영상/...AND

타틀즈(Tatles) : 전체 공연 영상 (2013.05.31 / 클럽타 7주년 기념공연)

노리. 2013. 6. 12. 21:04
타틀즈 영상은 왠지 하나하나 쪼개놓으면 흐름이 깨질 것 같아서... 이게 더 나은 것 같다.
곡당 러닝타임이 짧기도 하지만, 뭔가 흐름을 알고보면 더 재미지고 즐겁다고 해야하나 ㅎㅎㅎ

클럽타 7주년 기념공연. 무엇보다 오히려 나에게 선물상자같았던 공연..
첫째날 밤을 제대로 즐길 수 있게 해준. 시간이 늦어서 사람들이 많이 빠지긴 했지만 그덕에 더 가족적이고 즐거운 공연이 된 것 같다.
선물로 풀렸던 빵빵한 비틀즈 상품들은 덤.
아직도 아쉬워.... 애비로드 엘피 초판....... 조지 중엽슨마저 안타까움에 치를 떨면서 탐냈던 그 엘피들.. 하아...

여튼!!!
꼭 처음부터 끝까지 차근차근 즐겨보시라!
당신에게는 아직 인생의 즐거움이 하나쯤 더 남아있다능!!!!!




◆ I wanna hold you


◆ All my loving


◆ Please Please Me


◆ From me to you


◆ Till there was you


◆ If I fell


◆ Something


◆ Nowhere man


◆ A hard day's night


◆ OB-LA-DI OB-LA-DA


◆ Can't buy me love

조지중엽슨 하나쯤 선물 받아가고싶어서 안달복달... 그 옆에서 깐족깐족 훼방놓는 조카트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웃겨 죽을 뻔 했다 ㅠㅠ 맥주 삼처넌 맞다고요! 한 번쯤은 돈내고 사먹어보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She loves you


◆ I Saw her standing


◆ Twist & Shout


◆ Hey, Jude

이 영상에 누가 꿀발라뒀나요. 못나가겠..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