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쏜애플(Thornapple)

쏜애플(Thornapple) : 매미는 비가 와도 운다 (2013.06.21 / Fantastic Month)

노리. 2013. 6. 24. 13:00

두 번째 줄 끊어먹! ㅋㅋㅋㅋㅋ
에너지가 넘쳤나봉가. 정말 한 공연에서 세 번 줄 끊어먹는건 처음보아따 ㅎㅎㅎ

그나저나 심베에게 설리닮았다고 하자 정색하고 화내는 윤보컬 인상적이구료 ㅋㅋ 너도 설리에게 빠져있느냐 ㅎㅎ

FF 특유의 어수선하지만 들떠있는 분위기에 어느정도 어울리지 않는 곡이 아니었나 싶음.
아 진짜 도입의 기타리프는 들어도 들어도 가슴이 설렌다 ㅠ
쏜애플 굳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