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Hotel California (2013.07.05 / 도시樂 페스티벌)

노리. 2013. 7. 6. 23:30

밤새고 앨범작업 마무리했다더니 슬옹이는 컨디션이 영 안좋아뵈더라.
그래도 그 귀신같은 연주는 여전하고 ㅎㅎㅎ 둘이 채우는 사운드가 좋아 역시. 엉엉.

근데 정우 기타 참 ㅋㅋㅋㅋ 작구나 ㅎㅎㅎ 저거 야마하 모델인 것 같은데, 예전에 브발 기타리스트님들께서 양쪽에서 쓰시던 그 기타 맞지 않나?
여튼 쓴지 꽤 되긴 했는데 그래도 적응이 안된다. 첨에 쓰던 멤피스 기타에 너무 적응이 되었나보오 ㅎㅎㅎㅎㅎ

작정하고 키보드 연주할 때 손 잡고 난리.
뭐... 좋은건 크게 보자능... 크흐흐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