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스턴 사이드 킥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 흥겨운 노래 (2013.07.20 / 위대한 樂데이)

노리. 2013. 7. 25. 11:31

이 얼마만의 이사킥!
내가 님네들 보겠다고 어? 맨앞에서 스피커 부여안고 ㅋㅋㅋㅋㅋ 온몸으로 슬래머들의 공격을 막으며 버티고 서있었다오!!!!
아 뭐 물론 나도 그 자리에서 즐겁게 놀면서 기다리긴 했지만 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말 그대로 흥겨운노래!!!!
주환씨 안경 벗고 올라와요 ㅠㅠ 그 살짝 찡그린 눈이 매력인데 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류타 완전 신나서 연주하는것이! 멋지심 ㅋㅋ
역시 FF의 이사킥은 진리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