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에어드럼 SHOW (2012.03.10 / 10th 단독공연)

노리. 2012. 3. 12. 01:06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좀 분위기가 처졌나 싶더니, 금새 업업 되어서 신나게 에어드럼 ㅎㅎㅎ
난 제대로 된 에어드럼 쇼를 공연에서 본 건 이번이 처음이라 너무 신나고 재밌었다.
내 자리가 너무 무대 앞이라; 앵글 잡기가 어려웠던 것 빼고는 ^^;;; (역시 공연장 촬영은 맨 앞 사이드가 진리인가...)

딕펑스는 역시 즐겁고 신나고 재미있어서 좋다 ㅎ
현우 마림바 치는 타이밍 놓친거 너무 웃겨서 나도 태현이랑 같이 빵터졌네 그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 공연에 사람 별로 없었던 건... 티켓값 탓이 99.9%라고 내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