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All You Need Is Love (2013.08.02 / 부산락페스티벌) ※음질주의

노리. 2013. 8. 6. 11:08

이 노래가 이렇게도 바뀌는구나, 싶었던.
그나저나 이 노래 나는 첨듣는데?!?!!! 
아 음질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타틀즈가 보고싶어지는 건 왜일까요. 우리는 여기서 이 의문점을... 쿨럭;;;;;



그나저나 찍기는 다 찍어놓고 반밖에 올리지를 못하겠구나.

나중에 편집해서 가지고 놀기나 해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