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Don't Stop Me Now (2012.03.10 / 10th 단독공연)

노리. 2012. 3. 12. 01:11






이 제목치;; 어! 퀸이다! 까지는 되는데 ㅋㅋㅋ 노래 제목 모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마이클 잭슨 노래도 노래 제목 아는거 몇 개 없을 정도임. 건즈 노래도. 맨슨 노래도. 말 다했지 =_=;;)

여튼 집에 와서 제목 찾아보고 올렸음 ㅎㅎ 아 진짜 나란 인간.

이 노래 부르는 것도 현장에서 본 건 처음이다. 여러모로 처음 본 게 많은 공연이었네 ^^
딕펑스라는 밴드를 알게되고 즐기게 된 것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 즐길 것이 더 많은 밴드란 것을 마음에 새기고, 믿고, 꾸준히 응원하리라 마음 먹고 나서는
그들이 하는 행보 하나하나가 더없이 소중하고 즐겁고 자랑스럽다.

그렇게 언제까지나 꾸준히 쭈욱, 너희의 길을 가렴. 묵묵히 지켜보고 응원하련다.



딕펑스 화이팅!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