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미드나잇 신데렐라 (2012.03.18 / 31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3. 21. 10:50



무수히 많았던 로펀 공연을 다 본 건 아니지만 ㅎㅎ 그래도 몇 번 다니면서 길이 들어서 "카메라 내려놓고 무조건 뛰는 곡"이 몇 개 있는데, 
바로 이 "미드나잇 신데렐라"가 그 중 하나.

.....어떻게 안 놀고 배길 수가 있어? -_-

라지만, 이 날은 공연장에 같이 가고싶어 했으나 시간 안배상 포기한 S양을 위하여 전 곡을 다 찍고야 말리라는 의욕에 가득차 갔으므로.
그리고.... 미드나잇 신데렐라 영상도 하나쯤 가지고 싶어;; 라는 일념으로 ㅎㅎㅎㅎ 찍었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놈이 이런 노래 부르다가 이제는 공중파 경연무대에 나간다니
내가 진짜 상상이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