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9.14 VERY DICKPUNKS in 대구 첫번째

노리. 2013. 9. 15. 02:53

맨 앞에서 바로 앞에 씨큐가 옆에서 핸폰으로 찍던 언니를 제지하길래 안되는줄 알고 초반엔 영상이고 사진이고 거의 안찍고 걍 있다가

눈치를 보아하니 안건드리길래 어쿠스틱 끝나고나서 바로 카메라 돌려버림 ㅎㅎ

지나치게 좌우로 뛰어다니는 무대는 영상 때려치우고 사진질로 대체..

나중에 캠 음성따서 녹음본이나 만들어야지;


뭔가 되게 태현이가 잘생겨보였다가 못나보였다가 좀 오락가락 하는 날이었음.

기복없는 셋은 늘 멋짐.

난 또 재흥이 앞에서 미친듯이 재흥이 영업당하고 ㅠㅠ

내년엔 누나 베이스 배울거야 재흥아 엉엉 ㅠㅠㅠ


....그나저나 사진 얼마 안찍은 줄 알았는데 무지 많네?라기엔 내가 너무 안골라냈다.

내일 아침에 제정신일때 B컷들은 좀 지워야지. 일단 올려놓고 보자. (무책임)




못난건 다 니들탓 (무책임)

공연은 처음의 임팩트만큼은 아녔지만 ㅋㅋ 그래도 재미졌다!!

아 진짜 ㅠㅠ 딕펑스와 대한독립만세 할 때 일반인 얼굴 안찍느라 걍 태현이 얼굴에만 고정시킬 수 밖에 없었던 건 매우 아쉽 ㅠㅠ

십팔살 진주소녀 사랑한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