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09.14 VERY DICKPUNKS in 대구 세번째

노리. 2013. 9. 15. 03:00


앙드레지드의 좁은문 아님. 김태현의 좁은 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왜케 부실부실 강쉐이 삘이지... 습기차서 머리가 고실고실해져서 그런가..





처음이자 마지막 풀샷 ㅎㅎㅎㅎㅎ 도대체 넷을 한꺼번에 찍을 수가 없어;









...어떻게 저렇게 하지? 손 겁나 커..




...공연 내내 태현이가 프롬프터에서 눈을 못떼더니 이제는 가람이마저.. 하아 ㅠㅠ





....어디서 많이 보던 구도인데...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창은 꼭 먹으렴 -_ㅜ





그래가지고 목이 터지겠냐고;







귀여워... 이런게 귀여워...








아 진짜...


소름끼치게 귀여운시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