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에어밴드 (2013.09.14 / VERY DICKPUNKS in 대구)

노리. 2013. 9. 15. 15:48

담번엔 꼭 초반 발라드때 영상을 제대로 찍을테다.
무대가 커지니까 애들이 움직이기 시작하면 영상을 찍을 수가 없어.
그래서 이렇게 앉아서 하는 무대가 좋아 ㅋㅋㅋㅋ

근데 좌석공연인데, 무대 앞에 붙은 카메라가 너무 가려서;;; 태현이는 앵글에 못잡았다.
괜찮아 다른 영상엔 너 많이 찍었어 ㅇㅇ

아 에어드럼쇼 너무 좋으어...
셋이 딱딱 맞춰서 스네어랑 플로우탐 나눠서 치는거 느무 귀엽다 ㅋㅋㅋㅋ
스트로크 잘 맞춰서 쳐야지 암..
...나 연습하러 가야되는데 감기땜에 이러고 있고 진짜. 큰일이다 ㅠㅠ

여튼 저번엔 뒤통수만 보느라 뭘하는지 제대로 몰랐는데 이번엔 제대로 봐서 다행이었다는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