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딕펑스와 대한독립만세 - 짝사랑. 김태현VER (2013.09.14 / VERY DICKPUNKS in 대구)

노리. 2013. 9. 15. 15:43

기침을 너무 심하게 해서 목소리가 거의 안나온 덕에 노래도 못따라부르고 소리도 못지르고 ㅋㅋ 나도 막 환호하고싶었는데 ㅋㅋ
개인적으로 이 때... 일반인들 얼굴이라서 못찍고 그냥 아예 태현이한테 앵글 고정해두고 찍은 게 너무 아쉽다.
십팔살 소녀 유관순소녀 실음과 여대생 밴드동아리 총각 다 너무 귀여웠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지역에서는 어케될라나 느무 궁금타 ㅎㅎ

좋구나~~~
기획 잘했다 이거~~~~



개인적으로, 일부러 그런건 아니고 불가피한 결정이었지만 태현이 표정이 너무 예뻐서 좋드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