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넘으면 끝이라는 말에 나도 모르게 발끈하여 버럭버럭 성질낸 건 부끄럽지 않...쿨럭;;
근데 하는 말이 족족 폐부를 찌르는 것에는 당하지를 못하겠 ㅠㅠ 

그나저나, 이 영상의 포인트는 뜬금없이 여자들밖에 없다면서 이*호씨를 찾는 오주환과,
그와중에 진짜로 나타난 이*호씨,
그런 이*호씨에 식겁해서 뒷걸음질치는 오주환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봐도봐도 웃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웬만해서는 밴드맨 아닌 사람들이 영상에 나오지 않게 하려는 편이지만 워낙 유명인이니까 이정도는 괜찮으리라 ㅎㅎㅎㅎ
이지호 만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by 노리. 2013. 10. 2. 09:26
  • H 2013.10.13 02:54 ADDR EDIT/DEL REPLY

    저 남자분은 누구세요? 오래된 남팬?!

    • 노리. 2013.10.14 00:45 신고 EDIT/DEL

      그렇다네요. 원년 남팬이시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