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VIVA 청춘 (2013.10.09 / VERY DICKPUNKS in 대전)

노리. 2013. 10. 10. 23:35

참 좋은 노래다 이 노래.
더 크게 떴어야했는데.... 차근차근 밟아 올라가다보면 언젠가는 정상에 서 있겠지. 인생 한방이라지만 그런 것도 나쁘지 않아 ㅎㅎ
화이팅해라 딕펑스!! *_*

일요일에 보자.
앙콘때도 보고싶고;;
작은배낭때도 보겠구나.
이번달만 최소 세 번..

...뭐, 따지고보면 예전이랑 다르지 않은 패턴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웠다 경부선 투어!
두 번 할 짓인지는 생각을 좀 해보아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