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대한민국 라이브뮤직 페스티벌 첫째날 살짝 미리보기 ㅋㅋㅋ

노리. 2013. 10. 12. 23:58

랄까 ㅋㅋ

찍으면서 맘에 들었던 컷들 대충 고르기.

톤이고 뭐고 보정 없음. 찍은 그대로 로고만 박은. 그러니 봐달라는 얘기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허리아퍼. 내일은 반드시 모노포드 가지고 가리라 ㅠㅠ 왜 빼먹어가지고 ㅠㅠ



챠밍 류타


누가 자꾸 심베 가린다고 짜증내다가 정신차려보니 그게 바로 한승찬이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자꾸 멋있어지심까..


김사랑 진짜 멋지더라 -0-


해리빅버튼은 사랑입니다......


기타솔로 쩔어...


베이스솔로도 쩔어... 도대체 저 외모와 저 의상으로;;; 어쩜 저런 연주를 하지?;


특히 이 언니들 진짜 나에게 신세계를 영접하게 하여주셨다
아 정말 ㅎㄷㄷ이었어...................... 도대체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다능!!
(이 사진 확인하자마자 현우가 이런 자세로 키보드 치면 되게 ....겠다는 생각을 하고 낄낄대며 같이간 지인에게 "합성할까도 잠시 고민했다"고 했다가 혼났다 으하하 ㅠㅠ)



공연 시작 전에 굿즈를 직접 판매하는 열정의 락밴드 로맨틱펀치..... 솟아오른 콘치 옆의 분홍색 담요를 들고있는 손이 보컬 배인혁의 손임. ㅋㅋ





나 솔직히 말해도 되요?

이 분장 쫌 닌자거북이 같았... 쿨럭;;;;; 앉으나서나 베이스 선아언니는 사랑입니다;;;


이제 얘 옷 맞춰입는 것 같아.......................;;


저 꽃덩어리 진짜로 지 머리보다 더 컸..... 쿠...쿨럭;;; 야미볼 왜 안해줘써 엉엉 ㅠㅠㅠㅠㅠ

총 8곡 했다! 헤드라이너의 위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