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김재흥의 간지 구락부 : Heung's GanziClub (2012.03.25 / 11th 럭키루퀴)

노리. 2012. 4. 2. 17:47


루프스테이션 코리안 챔피언쉽 출전한다는 소식을 당시 트위터에서 접하고, 해당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고... 정말 입을 딱 벌렸었다.
간지구락부 공연을 직접 본 적이 없어서, 악기의 원리나 알았지 이게 이렇게 화려한 음악으로 한층한층 사운드가 입혀져 살아나는 건 줄은 몰랐지.
그래서 이 곡 듣는게 참 즐겁고 좋았다. (초반에 한 번 틀리고는 자연스럽게 "이렇게 되면 틀려서 다시 하는거에요~"하는 멘트 센스까지 ㅎㅎㅎㅎ)

다재다능한 녀석.
뭔가 메이저로 떠올려 보내기에는 이렇게 가까이서 딕펑이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 것 같아서 많이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스스로의 음악을 널리 알리고싶은 그들의 마음을 백번 천번 이해하기에 끝까지 믿고 응원해줄 생각이다.

슈스케 나가서 이거 한 번 할 수 있는 기회 없나. 모두를 홍가게 할 수 있지 않을까?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