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톡스타(TOXTAR) : 밤이 깊었네 & 라디오 라디오 (2012.04.14 / PUNK RULES)

노리. 2012. 4. 17. 14:07
급조된 프로젝트 밴드 ㅋㅋㅋㅋㅋㅋ
톡스타,라니 왠지 말도 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 재미있다.

  • VOCAL : 이태선 (of GOGOSTAR)
  • GUITAR : 김정우 (of TOXIC)
  • BASS : 김선아 (of GOGOSTAR)
  • DRUM : 김슬옹 (of TOXIC)

공연 자체가 PUNK RULES라고 펑크곡 두개 준비했다는 아가들.
조선펑크의 대표주자, 크라잉넛과 노브레인의 노래를 불러주었다! 꺄악!




밤이 깊었네



야 근데 밤이 깊었네는 ㅋㅋㅋㅋㅋㅋㅋ 내또래들은 술마시다가 자동으로도 부르는 노랜데 넌 가사도 안외우고 뭐했니 이태선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련해지네. 크라잉 넛 공연 보고싶다 =_=



라디오 라디오



신나신나 씐나씐나!!!

자주하자 이런거! ㅠ0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