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3.12.08 딕펑스(DICKPUNKS) : 인천 팬사인회 막고른 사진

노리. 2013. 12. 9. 00:08

...뭔가 의욕이 안나

사진 찍기 어려운 거리에 각도인건 별 문제가 아니었음. 애초에 그게 목적이 아니었으니.

그래서 그런지 사진을 고르는게 별로 의욕이 안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신촌때보다 훨씬 컨디션도 좋아보였고,

진행도 신속하게 됐고

소기의 목적이었던 사인도 제대로 잘 받고

선물도 잘 전달했다.

(와인이라고 하니 좋아서 빵끗 웃던 얼굴 잊지 않겠다 현우야. 쇼핑백 째로 들고 마시는 시늉하던 것도 잊지 않겠다 태현아 ㅎㅎ)


드럼을 2년을 배웠는데,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내년엔 베이스를 배워도 될까 물어보는 나에게 같은 리듬계 악기라 베이스 잘치면 드럼 잘치고 드럼 잘치면 베이스 잘치는거라며 응원해준 재흥 감사.

지난번 사인회때 내 이름 안써준 너님때문에 다시 왔다는 나에게 귀엽게 웃어주며 고맙다고 말해준 현우에게도 매우 감사.

시종일관 웃으면서 드럼이 최고라고 ㅋㅋ 해준 가람이도 매우 감사.

드럼은 자리 많을건데 왜 밴드 못구하고 있냐고 가람이랑 같이 걱정해준 태현이도 감사.


좋았다 행복했다.

사진은 기억을 되짚으며 행복을 곱씹고싶을 때 마구 정리해보세..


제대로 사인 받았으니, 이번 앨범 사인회는 이걸로 끝.

얼굴 보고 얘기하는 건 좋지만 성질에 맞는 짓은 아니여 ㅎㅎㅎㅎㅎㅎ 앨범에 사인은 꼬박꼬박 받고 싶으니 이걸로 되었어 ^0^



딕펑스 화이팅!

이번 앨범 스테디하게 쭉~ 잘하쟝!








김태현 귀여워서 정리했는데..

.....가람이 테이블에 뭔짓하니 ㅎㅎ



아 김태현 ㅎㅎㅎㅎ


이건 웬 동네 모지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겼다 ㅠㅠ


멀쩡한 사진이 분명히 어디 있었는데....


박가람이 뭐라하든 난 모른다... 뭐 이런표정? ㅋㅋㅋ



"자 여러분, 김현우 바나나 먹는 소리를 들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퇴장.

원래 무대 내려온 애들한테는 절대 카메라 들이대지 않는데...

옆으로 지나가는 애들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사진을 마구...

왠지 미안.


그래도 이쁘게 찍혔으니까 ㅎㅎ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