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강산에 밴드 : JAM & .... (2012.04.03 / 나의 강정을 지켜줘)

노리. 2012. 4. 18. 12:39

광주에서 파업 콘서트에 참여하고 막비행기 타고 급히 올라오신 강산에 밴드 일원.

사운드 체크를 미리 하지 못했다며 양해를 구하고는 바로 JAM을 하며 사운드를 체크한다 ㅎㅎ 와 그것부터 완전 간지 ㅋㅋㅋㅋㅋ

흔들흔들 몸을 흔들며 분위기를 타며... 공연을 기다리는 자체가 이렇게 흥겨운 거였나!!


그리고 바로 시작된 첫 곡... -_- 아 이 제목치, 제목을 모른다 ㅠㅠㅠㅠㅠ (아시는 분 제보좀 ㅠㅠ)

노래 알면 뭐하나. 따라부르면 뭐하나. 제목을 모르는데 ㅋㅋㅋㅋㅋ


여튼, 신나는 강산에 밴드의 공연은 이렇게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