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도 안한 프로그램을 이렇게 간절히 기다려본 적이 또 있었으랴 ㅋㅋ

또한, 초등학교때 이후로 이렇게 어린이날이 진심으로 기다려졌던 적이 있던가! ㅋㅋㅋㅋㅋ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과 같은 프로그램... 그렇게 간절하게 편성되기를 바랐던 토요일 밤 11시다!

오지 않을 것만 같던 그 날이 성큼성큼.. 이제 2주도 남지 않았다.


아아, 정말 내가 손떨려서 못살겠네 ㄷㄷㄷ 기대, 기대, 완전 기대, 또 기대!!!!





▲탑밴드 시즌2 티저 영상 VER.1 Drum (by 김슬옹 of TOXIC)


▲탑밴드 시즌2 티저 영상 VER.2 Guitar (by 김정우 of TOXIC)



위 영상들은 예선 현장에서도 내내 돌아가고 있었는데, 거기선 소리가 안들려서 소리가 들어간 버전으로 본 건 지금이 처음이다 ㅎㅎㅎ

너무 애들을 다  싸매놔서 첨엔 못알아보다가 입술이랑;; 기타보고 깨달.... 얼굴 쫌 보여주시지 너무 다 싸매셨다 ㅎㅎㅎ


요즘 피디님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음악 관련 까페들마다 홍보하시느라 여념이 없다. 메인 PD가 이렇게 직접 프로그램을 위해 발로 뛰는 경우는.... 동종 업계 종사 경험상 그리 흔한 일이 아니다. 자기 자식 돌보는 심정으로 하나하나 이렇게 열심히 땀흘려 만드는데, 그 진심과 진정성이 담긴 작품을 어찌 외면할 수 있으랴! 게다가 이번에는 그러한 "마음"에 앞서 프로그램의 "재미"또한 자부한다고 하시니, 그 또한 기대할만한 것이다.


K-POP이 난리라고는 하지만 아이돌 음악에 편향된 댄스 장르에 집중되어 있고, 굳이 음악을 찾아 듣지 않는 사람들은 "음악은 어디에 있냐"며 투덜댄다. 물밑에 가라앉아있는 밴드들을 수면 위로 끌어올려 흐름을 바꾸어줄 바로 그런 프로그램이, 탑밴드가 아닐까!


2012년 5월 5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손꼽아 그 날을 기다리리라!

꺄울! >_<




by 노리. 2012.04.23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