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로맨틱펀치(Romantic Punch)

로맨틱 펀치(Romantic Punch) : Ment & Appointment (2012.06.03 / 33th Romantic Party)

노리. 2012. 6. 4. 10:56



+ ㅋㅋㅋㅋ 자기들을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일일이 설명하는거라더니 가족들이 다 와있단다 ㅋㅋㅋ

+ 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콘치. 애들이 학원 오기 싫을 때 엄마한테 전화해달라고 한다는 예를 들더니.... 얼마전 합주를 해야하는데 인혁이 어머님께서 전화를 하셨단다. 오늘 인혁이가 너무 아파서 못갈거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아들도 아끼는 법이라며 ㅋㅋㅋ 아 웃겨 ㅋㅋ 어머님 최고 ㅋㅋ

+ 긔여운것들 -_-*



이 노래 정말 좋다.

살랑살랑 반짝반짝.

꼭, 공중파에서 들을 수 있는 날이 와주었으면 @_@


...설마 이 노래도 심의에 걸려있는 건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