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밴드/TOP밴드 시즌1 갤락페

탑밴드 갤락페 1일차 (2011.11.12) : 브로큰 발렌타인 (Broken Valentine)

노리. 2011. 12. 13. 14:55

나의 사랑 너의 사랑 브로큰 발렌타인 ㅠㅠㅠ
이 날 공연 너무 좋았다 엉엉
무슨 말이 더 필요하리!!!

이 중 백미는 탑밴드 메들리.... 바로 포커페이스가 이어지면서 분위기는 절정으로 달렸다지!!
(그런 의미에서 포커페이스는 촬영 중단. 나도 놀고 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보고 또 봐도 좋아 브발 엉엉 ㅠㅠ



Royal straight flush + Down


M.K Dance


TOP밴드 메들리
 
시계추 (번아웃하우스) + Paper Cup (POE) + F.M (게이트 플라워즈) + 나 어떡해 (TOXIC) + 고래사냥 (AXIZ) + My heart will go on (제이파워)


화석의 노래


Answer 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