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좋다 좋아 (2012.07.21 / Party Rock Anthem)

노리. 2012. 8. 6. 11:11


좋다 좋아도 왠지 오랜만에 듣는 것 같다.

날이 더워지니 공연하는데 유난히 힘들어하는 딕펑이들.

노래 알려주는데 승질내는거 아니다 재흥아 ㅋㅋㅋㅋㅋ 나악! 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 버전의 좋다 좋아,가 제일 좋다는 것은 어쩌면 엄청나게 뻔한 얘기이긴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리중의 진리.


니네 정말 잘되야한다. 누나가 눈물로 빈다 진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