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Rock To Me (2012.07.21 / Party Rock Anthem)

노리. 2012. 8. 6. 11:09


내가 초반 공연 볼 때 이 노래 부르면서 음정 나가는 경우를 몇 번 봐서 그런가 들을 때 마다 약간씩 불안한 기분 ㅎㅎㅎ

이 날은 좋았다. 으히히히히 컨디션 좋아보임. 더워서 문제지;

그나저나 태현아... 절찬리 방영중...은 영화나 드라마 얘기하는거고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뭐 흥행 대박이라던지 너 쓰는 말 써 ㅋㅋㅋ


그 더위 안타기로 유명한 김태현이 이렇게 더워 죽으려고 한다니. 날씨 어지간하구나. 피유.


건반이 안찍혀..

내 앵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