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심심해서 캡쳐폴더 털기 : 딕펑스, 톡식, 로맨틱펀치

노리. 2012. 9. 9. 14:09

라지만, 이전에 턴 것들도 있고..

영상을 보다가 무의식 중에 마구 단축버튼으로 캡쳐하는 것들이라 맨 거기서 거기다 ㅋㅋㅋ



가장 최근의 우리 현우. FB에서. 슈스케 합숙 들어가기 전 마지막 공연일거라 예상하고 깁스발 질질 끌고 찾아간 공연이었는데... 진짜 그렇게 되었더랬지.

숨도 안쉬어지는 공연장에서 버틴 보람이 있었어. 잘해라 얘들아 *_*



아마도 버드형님 60주년 생신.. (말하자면 환갑잔치.. ㅋㅋㅋㅋ)때 찍은 영상. 아 진짜 이날 롤링홀 조명 대단했는데 ㅋㅋㅋㅋㅋ

그래도 멋지다 정우!!



나는 이런 컷이 좋다. 아 절제되어있는 선. 

굳이 키워낸 근육이 아닌, 자연스러운 저 남자의 팔뚝 선이 너무 예쁘지 않은가.

....그래 나 살뺄께;



이쁜데 말이지. 나시 종종 입지. 뭐 여름 다 지났으니 두번 볼 일은 없겠다만. 짜게굴긴 흥




새 기타 좋다. 소리가 좋아서 더 좋다. 아 정우 멋지다. 얼른 보고싶구나. 렛츠락페.... 신곡 들려줘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딕펑스는 클럽 FF에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나이트때 FF에서 찍은 영상에서. 태현이는 정말 딱 저 각도가 예쁜듯. 저걸 찍으려면 무대 오른쪽으로 가야하는데.....

다른애들 다 두루두루 찍으려면 왼쪽이 좋단 말이지 ㅠㅠ 아 이 선택의 기로. 김태현을 택하느냐 김재흥 박가람을 버리느냐!!!!!!

....근데 요즘 자꾸 왼쪽으로 가게 된다능. 쿨럭; 뭐 나도 모르게 그만 그렇게 되는거니까 너무 날 원망하지 말아라 태현아;



이건 아마도 국민카드 도시락페때....일테지.

그, 스페셜 락파때 입었던 의상이랑 같아서 내심 좋아했던. 맞춰입었던 옷들은 종종 입고 나왔으면 좋겠다.

슈스케때 지난 3월 마지막 단공때 입었던 옷 입고 나왔으면 좋겠다.


.........그러고보니, 단공 한참 못했구나 ㅠㅠ 단공 보고싶다!



가람이 가람이 해맑고 즐거운 가람이. 이제 안아파야하는데.



잘생겼다는 말에 어쩔줄을 몰라하던 현우. 잘생겼다 너 ㅎㅎㅎㅎㅎㅎ 아 아련하게 포커스 나간 태현이도 예쁘군아 -0-

.......제발 옆머리 길러 김태현. 진짜 물떠놓고 고사라도 지내야하나;;



이런 아련한 실루엣 좋다 이거야 ㅇㅇ



이런 단정한 의상도 좋다 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긔요미 밴혁. 쫌따보자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봐!!!!



비웃는건 아니리라 믿 ㅠㅠㅠㅠㅠㅠㅠ 흐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