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옛날 옛적 럭퀴루키.... 이것은 자체 멘탈 관리

노리. 2012. 10. 25. 01:30

우리 이쁘니 태현이.

오늘 힘들었으니 누나 꿈에 나와서 좀 누나를 달래주련 ㅎㅎㅎ


아무리 봐도 슈스케 끝나고나면 내가 내 맘대로 널 이렇게 찍는 일은 드물지 싶으니

옛날 자료를 아주 먼지가 탈탈 나도록 털면서 살아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안자고 뭐하고 있냐 나는; 어여 자자.




너는 잠을 자는지 생방 준비를 하고 있는지는 몰겠다만

48시간 후에는 우리 모두 뿌듯한 마음으로 밤을 보내고 있기를 바라며.


딕펑스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