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느낀 바가 많은 슈스케4...

아마 내가 이 프로그램을 다시 볼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나의 밴드에게 이런 기회를 준 것에 대해서는 무한 감사.


무대는 거의 캠으로 찍었고, 찍다 말기도 하고, 뭐 그런데다가

얘네가 거의 심사평 들을때는 부동자세라서 같은 사진이 몇십장씩 있음;; 정지화면도 아니고 뭐니 니네 ㅎㅎ

게다가 액정보고 찍었더니 핀 나간 사진 태반이고 하여..


....별의별 핑계는 다 대보지만 어쨌든 못찍었다는 얘기.

근데 왜 내 어깨는 나갈 것 같지.


하아.

방송이나 나중에 다시 돌려봐야겠다.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건지 무슨 말이 하고 싶은건지도 잘 모르겠는 걸 보니 얼른 자고 일어나서 정신을 가다듬어야겠다.

자야지.


...얘들아, 화이팅.





















▲ 화면에 엄마 나오니까 눈 감아버리는 태현 ㅠㅠ















by 노리. 2012.11.24 03:15
  • kay C 2012.11.25 06:45 ADDR EDIT/DEL REPLY

    우선...와우!!!!!!!!!! 올리신 사진이랑 글....모두 읽는데,시력저하 온것 같습니다 ㅎ.
    우와.....정말 놀라운 사진솜씨와 대단한 글빨.(칭찬 한가득) 한마디로 쌈빡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다큐같은 블로그라니...(네. 제가
    좀 잘 느낍니다 ㅎ)
    anyway, 나름 몇 년 된 Fan이지만 무기력한 상황이기에(캐나다삽니다.공연을 잠시 서울나갔다 보고 그 뒤로 마음에...아시죠?ㅎ)
    반드시 서울나가서 제일 먼저 공연봐야지 했는데...어쨌든 슈스케를 통해 널리 알려지게 되어 팬으로서 행복합니다(2% 빼고요..)
    말이 길어지는데...(너무 자주 글남기면 부담 되실까봐...극소심 B형 ㅎㅎ).....
    한국친지들 중 유독 30-40대 전문직 여성들이 딕펑스를 좋아하더군요. 여러가지가 복합적인 것같아요. 재미있는 것은....안철수씨
    사퇴로 실망한 20-30대가 티비도 다 끄고 술먹다가 잠자리로 들어가 버린 그 날이었다던가? 그래서 딕펑스에게 문자투표를 못해서
    안철수씨 사퇴를 하루만 미뤘어도 딕펑스가 승! 이었을텐데...하는 말을 하더라는 ㅎ
    그만 닥치고 ㅎㅎ.......딕펑스...가 수면 위로 두둥실 올라가고 있다는 점. 이 점이 행복합니다.
    계속 들어와 글과 사진 볼께요. 제발 계속...올려주세요. 플리즈~ 그리고 굿럭!

    • 노리. 2012.11.25 19:47 신고 EDIT/DEL

      아 설득력있어요... 안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승 시청률이 그다지 터지지 않았던 것도 일부 그 탓이 있다고 생각해보렵니다. 하아.. 아무리 생각해도 총점 2점은 너무 아깝... ㅠㅠㅠ
      그나저나 해외에 계시군요. 심지어 TV 방송에서 활동하는 애들이 아닌데 정말 갑갑하시겠어요; 앞으로는 여기저기서 많이 볼 수 있는 애들이 되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아마도 그렇게 되겠죠!!!
      과분한 칭찬은 감사히 받겠습니다! 저 좋자고 하는 것들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니 얼떨떨하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ㅎ 자주 놀러오셔요. 감사합니다. 딕파!! >_<

  • kim 2012.11.26 23:00 ADDR EDIT/DEL REPLY

    와!!! 정말 잘보고 가요 항상 감사히 보고있어요^^
    앞으로도 열심히 올려주세요!!!
    근데 노리 님께서 여기 올린사진 다 찍으신건가요?직접?
    얼만큼 가까이서 보셨어야 이렇게 나올수 있는건가요ㅠㅠ
    전 2층이여서 ...ㅠㅠ
    진짜 짱이세요 ㅠㅠ...ㅎ
    얼만큼 오래되신거에요 ?ㅎㅎ 딕펑스 팬하신지..!
    감탄만 합니다 ..ㅎㅎ
    감사히 보고갑니다...!!^&^

    • 노리. 2012.11.27 09:34 신고 EDIT/DEL

      저도 가까이서 찍지는 못했어요. 사람들 뒤에서 어떻게든 각 나오게 찍으려고 좀 고생을 하기는 했지만... 그래도 사진을 보고있자니 그 고생이 헛되지는 않았구나 눈물도 좀 나고 그르네요;; 쿨럭;;;;
      초기 팬에 비하면 저도 비루하기 짝이 없는 경력의 파슨일 뿐이랍니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_<

  • honey 2012.11.27 02:00 ADDR EDIT/DEL REPLY

    잠 못 이루다가.. 결국 컴을 켜고 다시 들어와서 감상~
    조그만 폰 화면 보다가 모니터로 보니 더 좋네요 ㅎㅎ
    노리님께 절이라도 하고픈 심정 ㅋ

    • 노리. 2012.12.10 09:31 신고 EDIT/DEL

      댓글을 이제 봤네요 ^^;;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딕펑스 보고싶어서 앓고 있어요.. 으헝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