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딕펑스(DICKPUNKS)

2012.05.12 TOP밴드 3차 경연 : 김현우 (네미시스 건반세션)

네미시스 차례에 현우가 나오는 걸 보고 이성을 놓고 영상질을 하다가 경연 끝나자마자 미친듯한 연사를 돌린 덕에 똑같은 표정에 똑같은 앵글의 사진이 수십장씩 수백장에 걸쳐 나온 그 날........

....양심에 찔려서; 숨겨놓고 있다가 이제야 생각이 나서 꺼내봤는데 포즈에 차이가 없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연주할때는 영상을 찍었으니 뭐 ㅋㅋㅋ 아 웃긴다. 연주할때 영상 원본에서 캡쳐나 할까보다. 


그나저나 -_-

조명 멀쩡히 받는데서 셔터스피드 우선모드로 다이얼 돌리고 찍는 바람에 -_-

화질이 쌩 난리가 -_-

다 찍고나서 그 사실을 깨닫고 송도 밀레니엄홀 바닥에서 울 뻔 했는데 -_-

사진 만지면서 또 울뻔했다 -_-


현우야 누나가 미안하다 엉엉 ㅠㅠ

저때 사진을 보니 참; 지금 너무 말랐구나;;;;















아 이 노이즈 ㅠㅠ 울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012.11.30 10:07

    아아ㅜㅜ 노리님 정말 저는 이거동영상 볼때마다 정말 가슴이 허어어어 숨쉬기가 힘들어요 ㅠㅠ!! 딕펑스때문에 홍대 인디밴드에 대해 막 눈을 돌려 보는것같아요 생각보다 좋은노래가 너무너무많고 음악을 좋아하는 에너지만큼 정말.. 최고!!bbb 혹시 피콕이라고 아세요? 아 그분들도 정말 ..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ㅜㅜ ㅋㅋㅋㅋ 딕펑스 공연 기다리면서 한번 가보려구요! ㅎㅎ 처음 가보는 공연이라 떨려요..으으으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좋은 사진들 올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ㅎㅎ

    • 노리. 2012.11.30 17:46 신고

      탑밴드때 찍은 영상들은... 아무래도 사심이 너무 그득그득한데다가 주인공은 네미시스인데 현우만 찍은걸 너무 대놓고 올리기도 민망하고 해서 애껴뒀던 건데, 생각보다 호응이 좋더라구요. 딕펑스가 아닌 다른 팀에서 다른 색깔로 연주하는 모습이 색달라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피콕은 딕펑스랑 자주 공연해서 잘 알고있어요. 저는 11시 11분이라는 밴드가 마음에 들어서 찾아다녀보려고 해요 ^^
      섹시현우.... 보고싶네요 -_ㅜ

  • 에헿ㅎ 2012.12.08 19:40

    노리님 이런 멋진 사진들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복받으실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사진들 다 잘보고 갑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호강했네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 볼때마다 광대뼈가 승천해요..

    • 노리. 2012.12.09 00:05 신고

      워낙 잘난 애들이라 더욱 그렇게 느끼시는 게 아닐까요?! (라는 단순한 파슨심... ㅎㅎㅎ)
      감사해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