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BIG GIRL (2012.08.10 / 201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노리. 2012. 12. 12. 09:33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내가 가기로 한 금요일 라인업에 딕펑스 들어갔다고 정말 날듯이 기뻐했는데.... 1시도 전에 나온다니 그게 웬말이요 의사양반 -_-
뭐 공무원 호봉도 아니고, 경력에 따라 타임 테이블이 짜이는 건 안이지만 기분도 별로고, 나는 도저히 갈 수 없는 시간이니 그것도 별로고 ㅠㅠ
하여 이 날 출연하는 톡식, 로펀, 딕펑 중 딕펑이들만 못보겠구나 눈물지으며 슬퍼했던 바로 그 날..

....딕펑이들만은 개뿔, 세팀 다 못봤지만서도 -_-

여튼, 그 날 일찍 도착한 지인이 나를 위해!!! 찍어준!!! 딕펑이들 영상을 이제야 받았다.
아아 T언니 매우 감사하오 ㅠㅠㅠㅠㅠ 
이 언니님이 태현이에게 호감이 있는터라 ㅋㅋㅋ 집요한 태현이 버전 직캠.
아 뭐가됐든 너무 좋아 좋아. 
태현이 머리 한창 답 안나올때지만; 그래도 좋은 건 좋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나님도 즐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