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Rock To Me (2012.08.10 / 2012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노리. 2012. 12. 12. 09:38

그 유명한 건반 붕괴사건의 바로 그 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인데, 슈스케 결승에서 건반 깨먹은 정도야.... 쿨럭; (안치는 건반이라 진짜 다행이었어 ㅠㅠ)

늦게사 도착했더니 먼저 기다리고 있던 언니가 "현우 건반 무너뜨렸다"며 미친듯이 웃어서 ㅋㅋㅋㅋㅋ
보지도 않고 나도 미친듯이 웃으면서 그 에피소드를 들었었더랬지 ㅋㅋㅋ
그와중에 곡은 마쳐야하니 스텝들이 들고있는 건반이나마 열심히 치는 현우 ㅋㅋ
그것도 세게 쳐서 떨어뜨리게 했으면 진짜 맞았을지도.. 아 왜케 웃기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거기다 대고 현우가 엎드려서 건반을 마저 쳤으면 정말 멋있었을거라는 가람이까지 ㅎㅎ
아 유쾌한 아이들~

여튼, 아 이날 애들 다 컨디션 좋았던건가. 좋다. 유난히.
김현우 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