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큰롤 라디오 19

로큰롤 라디오(Rock'N'Roll Radio) : You & I (2013.06.22 / 위대한 락데이)

로큰롤 라디오가 가진 진짜 강한 힘 중 하나는 든든한 리듬파트라고 단언함.진짜 정확하면서도 곡의 맛을 제대로 살려주는 드럼에 그루브를 확실히 살려주는 베이스.사운드를 만드는데 정말 대부분의 파트를 가지고 일조하고 있다고 단언. 멋지다 진짜로. 이 곡도 고정적으로 공연하는 곡들 중 하나인데 개인적으로 강추-

영상/...AND 2013.06.25

로큰롤 라디오(Rock'N'Roll Radio) : You Never Know (2013.06.22 / 위대한 락데이)

오리지널 곡들이 꽤 퀄리티도 높고, 각각의 매력을 뚜렷이 지니고 있다는 것은 매우 주목할만한 일이다.그리고 이게 진짜 중요한건데- 공연을 일이주 텀을 두고 꾸준히 봐도 그 노래들에 질리지를 않는다.매번 다른 레파토리로 공연을 할 수 없는 바에야 같은 노래를 연주하면서도 질리지 않는 무언가를 전달해주는 것은 진짜 중요한 건데-처음에 맘에 들어서 다니다가 나가떨어지게 되는 밴드들이 있는가 하면 이렇게 꾸준히 보면서 다음을 기대하게 만드는 밴드들도 있는 법이지. 아 정말 좋은 밴드다.머지 않은 미래에 카테고리 새로 하나 팔 듯 ㅋㅋㅋ

영상/...AND 2013.06.25

로큰롤 라디오(Rock'N'Roll Radio) : One Week (2013.06.22 / 위대한 락데이)

이 노래 도입부분 진짜 좋다. 일단 나는 밴드들이 최대한 많이 코러스에 참여하는 걸 좋아하고-그 와중에 사운드의 틈을 놓치지 않고 다 채워주는 것도 인상적이다.굉장히 일렉트로닉하고 댄서블한 사운드를 만들면서 MR을 쓰지 않는 것도 가산점. 밴드는 무대위에서 만드는 소리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 좋다. 얼른 앨범 나왔으면. 이 노래 음원으로 꼭 듣고싶음.

영상/...AND 2013.06.25

로큰롤 라디오(Rock'N'Roll Radio) : Because of you (2013.06.22 / 위대한 락데이)

이틀 연속 FF출근의 쾌거 ㅋㅋㅋㅋㅋㅋㅋ일단 꽉찬 라인업의 출발을 로큰롤 라디오로 할 수 있어서 매우 즐거웠음.요즘 보러다니기 시작한 밴드들 중 단연 눈에 띄기도 하고 맘에 들기도 하고!어서 노래 제목들에 익숙해져야 할텐데! (이 노래도 제목을 몰라서 매우 헤맸으나 아직도 모르고 있음... 제보 부탁요;) 좋은 밴드입니다 로큰롤 라디오 -_-!

영상/...AND 2013.06.25

2013.06.22 위대한 락데이 : 로큰롤라디오, 청년들, 24 Hours, 아이씨사이다 @FF

화려한 라인업의 화려한 클럽공연.전날 봤던 판타스틱 먼스도 좋았지만 이 날 공연 대체로 라인업도 좋고 너무나 행복해서 즐거웠다.내귀랑 해빅 사진이 없는 건 죽도록 영상질해서라고..랄까....이히히힛 사진도 잘찍혔네.FF에서의 명당 포인트는 역시. 락앤롤 라디오 아오 볼수록 좋으니 이를 어쩔거야 그래 으흐흐 청년들 아주 취향이라고 할 수는 없겠지만 공연이 즐거워서 좋은 팀이다. 흥겹게 놀면서 즐겁게 공연 봤다. 보컬이 둘인게 또 이렇게 안정적이기도 하고 즐겁기도 하고 그르네.그리고... 베이스아가가 참 매력적이었어.... 무대매너도 그렇고 여러모로. 특히 저 스트랩은 매우 탐남. 카메라 스트랩은 저런거 없나? ㅋㅋ 24 Hours L양이 괜찮다고 했는데 몇 번이나 기회를 놓치다가 드디어 어제 처음 봤음.음..

사진/...AND 2013.06.23

로큰롤 라디오(Rock&Roll Radio) : Red Moon (2013.05.31 / 클럽타 7주년 기념공연)

일관적인 느낌을 견지하면서도 그리 지루하지가 않다. 이게 아주 중요한 포인트.마음에 드는 팀은 일단 영상을 찍어오고 보는데, 찍어와서도 두 번 보지 않게 되는 팀이 있는가 하면 이렇게- 내내 자꾸 돌려보고 싶게 만드는 팀이 있게 마련이다. 이 팀은 특히 곡에 대한 느낌을 리듬파트가 크게 잡아주고 있다는게 들을수록 마음에 든다.탄탄한 느낌이야... 베이스라인 따라가면서 몸을 흔들고 있자면 나도 모르게 음악에 젖어있는 느낌.아오- 이러다가 카메라에 마이크도 장착하시겠어요;;; 음질 맘에 안들어서 죽겠네 걍 ㅎㅎ

영상/...AND 2013.06.07

로큰롤 라디오(Rock&Roll Radio) : Shut up and dance (2013.05.31 / 클럽타 7주년 기념공연)

들을수록 이 팀 베이스도 진짜 대박.베이스도 그렇고 드럼도 그렇고 딱 화면 고정해놓고 따로 찍어두고 함 보고싶다.나중에 그렇게 찍어서 넷 모아서 화면 분할해놓고 봐도 재미날듯? ㅎㅎㅎ (이상한 짓 자꾸 하지 마..) 이 노래는 뭔가, 이런 라이브클럽이 아니라 제대로 된 공연에서 제대로 조명 쏴놓고 감상하고 싶은 느낌이다.나중에 인터파크 아트홀 같은데서 함 해보자 (앞서감 ㅎㅎ) 아 좋다 -_-

영상/...AND 2013.06.07 (2)

로큰롤 라디오(Rock&Roll Radio) : You & I (2013.05.31 / 클럽타 7주년 기념공연)

아 근데 진짜 다시 듣고 또 들어도 확실히 사운드가 세련됐어.스타일이 더 다듬어지고 색깔이 자리잡히면 정말... 뭔가 대세가 될 수도 있을 팀이라는 느낌이 뽝 온다. 일단은 성공하려면 무조건 노래가 좋아야 되는데 말야, 노래가 좋아.보컬이 미친 보컬리스트라거나 이런 것도 아닌데 느낌이 너무 좋아. 좋다는 얘기지.

영상/...AND 2013.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