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밴드 콘서트 47

시나위 : 크게 라디오를 켜고 feat. TOP밴드 시즌2 보컬s (2012.12.16 / 탑밴드 한판붙자 콘서트)

뭔가.. 탑밴드 공식 엔딩처럼 되어버렸어 이 노래 ㅋㅋㅋㅋ시즌1 결승전에도 이 노래가 나왔고, 시즌 2 결승전에도 이 노래가 나왔고...탑밴드 콘서트에서도. 갤락페에서도, 시즌2 콘서트에서도 ㅋㅋㅋ 좋으다.좋은 곡은 자주 들어야지. 영상이 배인혁 위주인 것은...다들 그냥 무대에서 그럭저럭하게 노래를 부르는 와중에혼자 박수무당마냥 이리 뛰고 저리 뛰고 돌고 날고 난리가 나서 너무 웃겨서 카메라 고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재에 감사한다 배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악퉁 드러머 영상만 남았구나.내일 시간 많을때 고거 해야지 ㅋㅋㅋ

영상/...AND 2012.12.18 (2)

시나위 : 미인 feat. 박근홍 of 게이트 플라워즈 (2012.12.16 / 탑밴드 한판붙자 콘서트)

진짜 소름끼치게 아름다운 리프다. 미인.신중현은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었던가.. 예인은 위대하다.우리나라에서, 이 땅에서 자신들의 음악을 지키며 살아가는 사람들은 좀 더 존중받아야 할 필요가 있다......지난 여름 펜타포트 첫째날 시나위가 보여줬던 신대철-신윤철 형제 투기타의 미인을 다시 보고싶으네. 하아, 멋져.

영상/...AND 2012.12.18 (2)

시나위 : 새가 되어 가리 feat.이혁 (2012.12.16 / 탑밴드 한판붙자 콘서트)

다섯시간을 넘게 서 있었더니 진짜 죽을 것 같아서;;;;어쩌지 뒤로 빠질까 시나위인데 집에 갈 수는 없고 이러다가 나 죽을 것 같은데 이를 어쩌지.. 하고 있던 와중에그 멋진 JAM을 봐버렸지. 말이 되냐. 이 밴드를 버리고 집에 간다는게,라는 시점에 객원 보컬로 호명된 이혁님.. ....나는 금을 캤어.아까 내귀 끝났다고 집에 간 내귀 팬 언니들 울고싶겠다... 는 생각과 함께 귀한 영상질.아 정말 느무 좋다 ㅠㅠ 요걸 해 말어 한참을 노리고 있다가 기어이 기타 핥아버리는 혁사마 완전 매력 터짐요 >_

영상/...AND 2012.12.18 (4)

시나위 : JAM ver. SHAUN of KOXX (2012.12.16 / 탑밴드 한판붙자 콘서트)

칵스 팬인 친구 주려고 숀만 죽어라고 찍은;;;아 근데 귀로만 들어도 환상적인 곡이다. 김바다님이 보컬로 활동하기로 한 기간이 지났는지 나오지 않으셨는데,뭐 그 덕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여튼 귀중한 곡.기타와 베이스 너무 잘 어우러지는고다 ㄷㄷㄷㄷㄷㄷ 시나위 오래오래 활동해주세요.제대로 밴드 구성이 되어서 신곡도 막 나오고 그랬음 좋겠어요 ㅠ

영상/...AND 2012.12.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