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Coffee Shop (2012.12.31 / 서라페 Vol.11)

노리. 2013. 1. 1. 20:34

ㅋㅋㅋㅋㅋ 뻔하게 인투더나잇하고 커피숍 하겠지 생각하는거 아니냐며 뻔뻔하게 굴더니 우리가 진짜 커피숍 할거같냐고 지르는 김스롱 ㅋㅋㅋ
그런 스롱이가 기가막힌 형님하 김정우 ㅎㅎㅎㅎ

아 커피숍은 여전하구나.
예전처럼 치렁치렁 시커먼 옷 입고 섹시섹시하게 불러줬으면 좋겠다.

...그럼 할께요오~ 이걸 커피샵 부르기 전에 지르다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왜저래 김정우 소리 그냥 막 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어젯밤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