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톡식(TOXIC)

톡식(TOXIC) : 베이스드럼 찢어졌어요 (2013.02.16 / TOXIC CODE)

노리. 2013. 2. 17. 02:59

오늘의 포인트,
초반 베이스드럼이 터지는 바람에 세트를 들어내는 사고가... 
(...어카면 그렇게 파워풀하게 밟냐. 나도 좀 찢어먹어보자 ㅠㅠ)

때문에, 잠시라도 그대 하다 말고 만담타임...

어쩔줄 모르고 오락가락하다가 재롱도 피우다가 용을 쓰던 김슬옹군은 결국 무대에서 절규하며 "우와악 ㅆㅂ!!!!"을 외쳐버리고야 말았다는 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어온 영상들은 최대한 빨리 정리해서 올려야지.
고나리때문에 너무 지저분하게 찍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