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딕펑스(DICKPUNKS)

2012.12.20 슈퍼스타K4 콘서트 : 소소한 후기 + 급 정리 사진

노리. 2012. 12. 21. 00:58


그렇게 시야각 가리는 자리를 R석이라고 팔아치운 것들에게 항의하러 갈까말까 가방싸면서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귀찮아서 걍 와버렸;;

찍지 말라는데서 열심히 찍었으니 퉁치자, 랄까. 앵콜할때 몰려나와준 사람들 덕에 뒤에 숨어서 맹렬히 아낌없이 찍은 사진들...

(카메라 걸리적거린 언니들 죄송하지만 오늘은 안죄송할랍니다. 왜케 밀고 밟고 ㅠㅠ 이해는 하지만 ㅠㅠ 느무해요 ㅠㅠ)

보정이고 뭐고 -_-

아 내 어깨 -_-;


1. 난 분명 2열이었는데 ㅋㅋ 왜 내 앞에 줄이 없어 ㅋㅋㅋㅋㅋ 씨큐리티 세명이 내 앞에서 회의하고 앉아있고 번갈아가면서 감시하고 ㅋㅋㅋ 씨큐랑 마주앉아 다정하게 독대하면서 공연 보기는 또 난생 처음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카메라 왜 가져갔나요 ㅎㅎ

2. 이제 체질이 홍대공연이 되었나보다. 가만히 앉아서 듣고만 있자니 좀도 쑤시고 심심하고 재미 없..... 쿨럭;;; 얘네들아, 단독공연은 악스홀에서 스탠딩으로 가는걸로 하자. 인터파크 아트홀도 괜찮드라.

3. 지난 주말에도 내내 이거 다 짊어지고 올림픽홀 다녀오느라 어깨가 아작이 난 상태인데 오늘도.... 내어깨 애도. 주말에 한의원을 다녀와야하나; 이게 뭔짓이여 ㅠ

4. 더 이상의 슈스케 스케줄을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고민. 좀, 재미없고 회의감 이빠이. 분위기가 달라서 그런가, 아 적응이 안돼.... 애들은 이쁜데 적응이 ㅠㅠ

5. 촬영은 금지된고로 캠으로 그냥 녹음만. 음원 따서 줄창 들어야지. 아 태현이 노래 ㅠㅠ 그나저나 연극이 끝난 후 부르다가 갑자기 악기 솔로파트... 베이스 솔로하는데 기절하는 줄 ㅠㅠ 생각해보니, 딕펑스 공연할때도 그런식의 롸킹한 베이스 솔로는 한 적이 없어 ㅠ0ㅠ 재흥아 ㅠ0ㅠ 너 완전 멋지더라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 일단 자료부터 좀 추스르자. 내일은 카메라를 어찌해야할지 고민도 좀 해보고. 아;;;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화이팅!



흥아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눔아 누나가 널 애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잘나온 사진 많은데 왜 이걸 골랐지;;;;




입술이 탐나는근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라인은 좀 지우고 나오지 ㅋㅋㅋㅋ


흔들렸지만 예쁘니까 1




머...멋진데 무....뭔가.... 가람아..;;



흔들렸지만 예쁘니까2



아이고 태현아 ㅠ0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