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이 갇혀있는 감옥할 때의 그 의미로 옥(屋)을 얘기하는건가. 그래봤자 한자는 "집"이라는 뜻인데;; 모르니까 그냥 이정도에서 궁금증은 접..쿨럭;;;

데뷔공연 치른지 일년이 되지 않는 팀이 자작곡 레파토리가 이만큼이나 늘어난 것은 좋은 현상이지만, 솔직히 바로 전에 들었던 곡과 분위기가 많이 다르지 않다는 생각이 든다. 베이스로 첼로 연주 효과...를 반복적으로 들어서 그런걸까?!

호소력있는 보이스컬러는 괜춘.
아 그리고 진짜 확실히 AR 걷어내니까 훨씬 훨씬 낫다. 끄헝.
보컬 영일씨, 머리 좀 더 기니까 더 좋구나. 원체 잘생긴 듀오이니 ㅎㅎ 스타일이야 모...


by 노리. 2013.01.10 23:33
  • Kay C 2013.01.11 08:05 ADDR EDIT/DEL REPLY

    Peacock 이라니, 정말 화려하겠다! 기대만발.(사실은 katy perry 의peacock 을 연상했음 ㅎㅎㅎ)
    '옥'이라는 이 노랫가사가 매력적이네요. '너에게 갇혀' 뭐 이런 식의 제목은 좀 식상했던가? 싶네요 ㅎㅎㅎ
    '옥이라니..처음에는 경옥,미옥,태옥,정옥, 선옥,상옥,혜옥(제가 아는게 이 정도)님의 '옥'인줄 알았다는.
    아뭏든, 이 노래 몇 번 들었어요. 노래 잘하고 연주도 좋고. 귀 기울이게 하네요.
    (한가지 속닥속닥 ㅎ: 키보드도 앉아서 건반 치고 노래하느라 바쁘고, 베이스도 앉아서 연주하느라 바쁘고..멀찍이서...
    두 사람이 같은 팀 같지 않고, 한 명은 그냥 연주하는 사람처럼 보여요. 이 점이 마이너스네요. 변화를 주면 더 좋겠다
    싶네요. 노래도 정적이니까요. 그쵸? ㅎ 딱히 어디다 의견 얘기할 데가 없으니 이해해 주세요 ㅎ)

    아~ 새로운 팀의 새로운 음악을 접하는 것은 너무 행복해요. 이 행복 주셔서 감사합니다ㅇ~(정준영 버전으로다 읽어주삼)
    제가 사는 곳은 쌓인 눈이 모두 녹았어요. 1월 10일 오늘, 무려 영상!!!! 아...폴라 베어..어쩔까요 ㅠㅠ(Homeless 들에겐 다행.
    저란 여자, 너무 고민이 많은 녀자 ㅠㅠ) 서울 날씨 어때요?(Yes Man의 청주 날씨 어때요? 버전으로 읽어주세요! ㅎ)

    오늘도 보람찬 하루, 플리즈~

    • 노리. 2013.01.11 18:19 신고 EDIT/DEL

      속닥속닥에 굉장히 공감이요 ㅋㅋㅋ 뭔가 색깔을 유지하는 건 좋지만 패턴을 다양화 해야할 필요는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네요. 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팀이니까 더 발전의 여지는 있을거라고 기대해봐야지요 ^^ 개인적으로 악기 소리 변형하는 이펙터는 너무 쓰지 않는게 좋은... ㅋㅋㅋㅋㅋ
      서울 날씨는 이제 좀 풀려가고 있어요. 주말에는 많이 풀린다고 해서 기대기대 *_* 주말간 또 잘 놀러다녀야지용. 간만에 영상권을 찍을 수도 있다고 해서 코에 바람 좀 넣으려구요. (라고 해봤자 그 또한 공연장 ㅋㅋㅋㅋ)

      Kay님도 보람찬 하루! 되시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