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후후(WHOwho) : Song2 (2013.01.18 / 후후 1st 단독공연)

노리. 2013. 1. 19. 18:41

카메라 배터리가 앵꼬 직전이라; 찍다가 곡이 짜르는 사태를 대비하기 위해 캠을 주섬주섬 꺼냈는데 ㅋㅋㅋ 얘네들이 곡을 훅 시작해버리는 바람에 앞에 반이 날아가서 앞을 날리나 뒤를 날리나 마찬가지인 사태 발생... ㅋㅋㅋㅋㅋ 아 몰라 어쩔거야 ㅋㅋㅋㅋㅋ


내가 심한 영국롹 빠라 어지간한 영국 밴드들은 다 우리 오뽜들인데, 블러의 Song2는 여기저기서 엄청나게 카피하는 것을 본 터라 아주 신선하지는 않.. 쿨럭;;


근데 왜 굳이 반토막난걸 올리냐고?

보컬 아가 목소리가 섹시해서 -_-

아주 말끔하게 노래를 잘 부른다고는 할 수 없겠으나 허스키한 보이스가 매우 특색있고 섹시하다.

아 심지어 리드기타인데 메인보컬이야. -_- 완전 죽어 어우 -_-



좋다고....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