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어졌다잉. 미얀 미얀 ㅠㅠㅠㅠㅠ

우리 이쁜 북강아지 스롱이 모음....


가람이때도 느꼈지만, 달랑 둘임에도 불구하고 드럼은 사진찍기 쉬운 위치가 아니라서 공연장 상황에 따라서 찍을 수 있고 없고가 너무 커...

서라페때 지 자식은 드럼 안시킬거라고 했던 스롱이 말이 참 와닿고 그러는거다 ㅋㅋㅋ


일년 반정도 지났을 뿐인데, 완전 액희액희하던 애가 갈수록 남자스러워지고 하니 뭔가 애키우는 느낌이 들기도 하고 ㅋ 재미난다.

팀 구성덕에 마음껏 화려하게 드럼을 칠 수 있고, 또 그 간극을 메우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는 뮤지션, 김슬옹.


앞으로도 쭈욱- 응원할테니 화이팅하렴.

아, 이번 노래 정말 -_- 캐 좋으다. 그 것도 짚고 넘어가야지 ㅎ


꺄-♡




PS. 그나저나 2012년 7월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냐. 태현이랑 같이 미용실갔냐. 둘다 머리짧다고 쥐뜯고 성질내고 -_-;;;

앞으론 잘라주는대로 가만히 있지 말고 졸지도 말고 거울 똑땍이 쳐다보고 머리 꼬라지가 어케 되어가는지 꼭 체크하렴...







by 노리. 2013.02.09 18:12
  • Tissue 2013.02.13 18:49 ADDR EDIT/DEL REPLY

    적어도 이 정도 변화는 줘~야~ 정리하는 맛이 나는데 말이죠 ≥ㅂ≤ 아 예쁘다 예쁘다 ♡♡♡♡♡
    작년 4월이나 6월 같은 깐슬옹은 처음 보는거 같아요 아아 낯설다 ㅎㅎㅎㅎㅎ
    흑슬옹,백슬옹,핑크슬옹 다 예뻐요 아하하하 ♡♡♡
    (브발 정리하다가 기절할뻔 했어요;;; 이게 보통 힘든게 아니네요;;;;)

    • 노리. 2013.02.13 19:53 신고 EDIT/DEL

      인내심을 시험하는 짓이랄까요.... 내가 왜 시작했지,라는 회의감을 이겨내느라 개고생을... 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제 더 예뻐져서 나타나서 아조 조아 죽어버리겠어요 ㅋㅋㅋ
      스롱이는 말해봐야 입만 아픈 예쁜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