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톡식(TOXIC)

2013.02.16 톡식 단독공연 TOXIC CODE : 스롱스롱...

노리. 2013. 2. 16. 23:20

위치 선정상의 예기치 못한 오류가 있었지만, 그래도 전에 없이 스롱이를 맘껏 찍을 수 있는 자리란 것에 위안...

아 애는 진짜 겁내 이쁘더만. 며칠전에 엠티비 더 쇼 가서 봤던 아이돌들 다 발라.... -_-


베이스드럼 터뜨린건 니 죄는 아니잖니 ㅋㅋㅋ 그냥... 작작 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터뜨린게 지 개인드럼이라 어쩔 ㅎㅎㅎ 안산에서 여까지 짊어지고 왔는데 이게 웬 사단 ㅎㅎㅎ


스롱이 오늘 느무 이뻤따!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