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딕펑스(DICKPUNKS)

딕펑스(DICKPUNKS) : 연극이 끝난 후 (2013.03.01 /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노리. 2013. 3. 2. 02:37

두곡정도만 하겠지,하고 별 기대 없이 왔다가... 무대에서 내내 얼쩡거려주시고 네곡씩이나 불러주시고, 감사한 마음으로 찍덕찍덕....
거리가 있어서 사진은 걍 깔끔하게 포기하고 영상질하기를 잘했지. 게다가 나는 아무래도 모두를 생생하게 기록할 수 있는 영상쪽이 더 맘에 든단 말야. ㅎㅎ
물론! 영상을 찍으면서 요 상황에서는 요 구도로 사진을 찍으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을 안하는 건 아니지만,
특히 딕펑스의 경우에는 그렇게 한 곡을 통으로 포기하고 사진만 찍어대기에는 너무나도 아까운 에너지가 있다.
라는 것은 핑계일지도 ㅋㅋ 내 마음이 그렇단 말이지. 놓치고싶지 않아 ㅎㅎㅎ

하여 앵콜로 불러주시온 연극이 끝난 후. ㅎㅎ 
이 노래를 이렇게 많이 듣게될 줄은 몰랐네.
개인적으로 떠나지마,의 편곡과 보컬 스타일을 가장 좋아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예사로 무대에서 퍼포먼스 할 수 있는 편곡은 아니니까.
스트링은 MR처리 할 수도 있겠지만, 무대 위에서 만들어진 사운드 외의 소리가 과하게 들어가는 건 나도 별로 선호하는 바가 아니니 강요하지 않겠다!
대신 단공때는 꼭 해라! 오케스트라를 깔아버려 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기가 샜네.
여튼, 재기발랄 연극이 끝난 후!
오랜만에 봐서 느무나 방가웠다...
23일날 보자. 손꼽아 기다리고 있으마. 3주만 있으면 되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