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서 달달 떨면서 "엄청 뜨겁네요"라니 ㅎㅎㅎㅎㅎㅎ
내가 그렇게 다들 움츠려서 꼼짝도 안하고 걍 듣고있는 건 난생 처음 봤구만 ㅎㅎ 입에 침이라도 발라!!!! 랄까 ㅎㅎㅎ
사연 듣고 인터뷰하고 얘기 나누는 내내 너무나 애들이 애들 답고 귀여워서, 카메라 잡고 있는 주제에 너무 웃는 바람에 심히 흔들리시고야 말았다 ㅎ

가까이는 잡고싶고, 앵글은 풀로 안잡히고, 해서 재흥이가 화면 밖에 빠져있는 것은 두고두고 미안... 근데 너 살 좀 올랐다 재흥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아나 귀요우니 개아나 수염 밀어서 더 조와 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그나저나 멘트 하나하나 툭툭 던지듯이 뱉으면서 받아치는 김태현!!! 악 클럽공연 생각나서 너무 조와!!!!!!
클럽공연에 비해 다른 애들 말할 기회도 많아서 더 조와!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전날만 같았으면 더 좋았을텐데, 고건 좀 아쉽 ㅎㅎㅎ

다시 돌려봐야지.
사실 이 날의 포인트는 이때 이러고 유인나와 웃고 떠들면서 인터뷰하던 요 타이밍이 아녔을까 싶음 ㅎㅎ





by 노리. 2013. 3. 2. 09:59
  • IY 2013.03.02 20:39 ADDR EDIT/DEL REPLY

    아ㅋㅋ역사상 최고의 클럽공연 지침서인거 같네요 지금 발견한 거지만 태현오빠 다람뒤 짤 여기서 나온거군요 ㅋㅋㅋ

    • 노리. 2013.03.02 22:20 신고 EDIT/DEL

      정면이었으면 사진을 좀 건졌을텐데 거리도 있고 사이드라서 풀로 영상만 찍었더니 아쉬움이 좀 있긴 하네요 ㅎㅎ 귀여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