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2.12 29th 락앤롤 파라다이스 : 팬텀즈, 이지보이, 예리밴드, 아이씨사이다, 로맨틱펀치, 딕펑스

노리. 2012. 2. 14. 01:24


정리 했을때 얼른얼른 업로드 해야지.
귀찮아지면 나중에 내가 더 고생이다 *_*

5시 입장이라고 했지만 역시나 시간은 밀리고 밀리고... 날이 제법 풀려서 다행이었지만, 그래도 그늘에서 삼십분 넘는 시간을 버티는 건 만만치 않았다.
꾸역꾸역 기다려서 입장을 하고.... 공연 시작이 약간 딜레이되어 아싸까지는 앵콜 없이 쭉쭉.
화이트 밸런스고 뭐고, 어두운 조명에다가 엎친데 덮친 격으로 200에 맞춰놓은 셔터스피드 모드로 다이얼이 돌아가버려서 색감이고 뭐고 다 망가진채로 사진은 찍히고 말이지 ㅋㅋㅋㅋ 여튼, 엉망진창이었다는 말씀.

시간 순서대로 사진은 마구 늘어놓음.
아주 그지같은 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텀즈


아주아주 독특한 느낌의 음악이었다. 전자음을 많이 쓰는 건 그다지 즐겨듣지 않지만, 뭔가 공연을 보면서 "지겹다"던가 하는 느낌은 들지 않는.
사운드를 만드는게 굉장히 독특하고 신기해서 집중하고 봤던 것 같으네.
음, 게다가 전 앳어타임 베이스 양정훈군이 속한 팀이라 더더욱 그랬을지도. ^^;;;
(너를 아는게 아닐거야, 라는 말에 뜨끔 한 건 나 뿐만이 아니리. ㅎㅎ 꾸준히 열심히 음악하여 모두함께 잘됐으면 좋겠다. *_*)


영상 변환도 끝냈으니 조만간 풀어주마 총각.
기타가 서브역할을 하는 것 같은; 신기한 밴드. 음악 많이 들어보고싶다. 공연하면 유심히 봐야지 *_*




이지보이


지난번 롤링홀 공연때 보고 두번째. 사운드 탓인지 보컬의 목상태 덕인지 ㅋㅋ 그 때 보다 훨씬 와닿는 음악이었달까?
.....근데 기타군은 도대체 눈썹 왜 민거니 무섭게;;; (사진도 안찍음;;;;;;;)


이 팀 보컬도 음색 참 특이하다 *_*



역시 베이스는 미모 담당인건가. ㅎㅎ 드럼군은 아예 보이질 않았으니 논외. 
뭔가 꽉 찬 느낌은 덜하지만, 여튼 저번보다는 훨씬 느낌이 좋았다. 탑밴드에서도 양주 예선에서 아슬아슬한 점수차로 떨어졌던걸로 기억하는데..
음원이 있나. 함 찾아봐야지.




예리밴드


아싸와 톡식 공연을 보면 예리밴드는 꼭 보게 되더만. 레이블이 같이 움직이는 탓도 있을테지. ㅎㅎ
음악은 확실히 신나고, 트렌드에 맞는다. 엠넷과 그런 트러블이 없었다면 이네들의 위상이 지금쯤 어땠을까? 모를 일이다.
여튼, 예쁜 드럼언니가 나가고 내내 딕펑스 드럼 가람이가 객원으로 드럼을 쳐줬는데, 드디어 신규 멤버 영입!!!!
무대 구조상 죽도록 드럼이 안보여서 사진이고 뭐고 없지만;;; 여튼 신규 멤버라니 환영! (가람아 그동안 수고했다 엉엉 ㅠ0ㅠ)
한승오씨는 간만에 추장벼슬 하고 나타나심. ㅎㅎ


ㅇㅇ... 볼수록 매력있게 생겼어 이 언니...


사진을 이따위로밖에 못찍어줘서 미안해 예리양;;;;; 나 너님 목소리 좋아한다 응?




아이씨사이다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아싸!!!! ㅠ0ㅠ


이 날 고광 의상 진짜 완전 백퍼 맘에 들었다!!!!!!!!!!!! 잘어울려!!!!!!!!!!!!!!!!!!!!!!!!!!!!!!!!!! 시크해보여 심지어! =0=!!!!!!!!!!!!!!!!!!!!!!!!!!!!!!!!!!


씐나써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는 너의 미모를 다 담지 못해..................... 실물미남 정형 하아... 이번에도 죽도록 정형 캠만 찍다가 왔음 ㅎㅎㅎ 담번에는 골고루 찍으리라 기필코! 얘네도 동선이 일정치가 않아서 찍을라면 정말 머리가 터질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이 사진 굉장히 맘에 듬. ㅎㅎㅎㅎ 고광 만세! *_*


뎡 분위기 있어! 이상한 표정 지은 거 말고 이런 사진은 첨찍는듯! 아래로 줄줄이 뎡 특집!!!!!


워우... 미남이다 전두영........................
.............기맽, 담엔 꼭 찍어줄께영. 도대체 그쪽은 조명때문에 뭘 할 수가 없었다고 -_ㅜ




로맨틱펀치


조명은 둘째치고, 도대체 색감이 왜 이리 거지같지?! 라고 사진을 확인하다가 썽질이 나서 확인해보니..
.......다이얼이 셔터스피드 우선모드로... 게다가 이 어두운데서 조명도 번쩍번쩍 난린데 이와중에 200sec을 놓고 찍었어... 미쳤구나...
울면서 조정 ㅠㅠ 앞에 나온 님들 죄송합니다 모드로 다시 카메라 세팅... 그래도, 로펀과 딕펑때는 정신 차려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그래! 흠흠;

어느 밴드 보러 왔냐는 질문에 당당히 "딕펑스요"라고 했지만, 로맨틱 펀치를 오랜만에 본다는 설렘도 지울 수 없었더랬다.
정말 사람을 확 미치게 하는 즐거운 밴드.
오랜만이니까, 암만 많이 불러도 6곡 안팎일텐데 다 찍을테다...라던 다짐과 달리, 두 번 카메라를 내렸다.
....................안놀고 못배기겠더라. 이 미친 밴드 ㅋ


물러가라 배인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타치다 뭐 나오겠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생적으로 야한 놈. 밴드의 보컬이 어떤 스피릿을 가지고 공연해야하는지 온 몸으로 발산하는, 그야말로 폭발하는 보컬. 사랑스럽기 그지없는.
흐물흐물 헤롱헤롱 멘트하다가 갑자기 확 돌변하는 그 갭까지 미친듯이 사랑스러운 보컬님. 아오, 진짜 확 미챠부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기타 팀에 점점 환장하고 있다. 아무래도, 그 폭발하는 사운드에 매료되지 않을 수 없는거다. 이 것도 취향인가. 아싸에 이어 로펀.. 기타사운드 완전 맘에 들어 -_-!


30번째 단공때 봅시다 미친 보컬님. 지난번에 못가서 내가 얼마나 이갈았는지 모르지? 이번에는 진짜 작정하고 놀아벌랑게. ㅋㅋㅋ




딕펑스


너무 가까워도 사단이고 문제인거다.................................................
롤링홀 조명가지고 인제 머라하지 말아야지....................................................
무대가 너무 높고, 사람들이 좀 빠지면서 앞으로 간다는게 너무 가까이 가서 앵글 절대 안나오고....................................................

뭐 됐어 -_- 이정도면 만족...할리가 ㅠㅠㅠㅠ
라지만, 여튼, 공연은 좋았으니까 *_*

재흥이사진 다 망하고 가람이 사진은 찍을 수가 없어서 ㅋㅋ 오늘도 비루한 현우와 태현이 놀음.
영상도 다 얘네들이야! 어쩔거야! 그래 나란 여자 이런 여자!!! (크흥)


이게 다다. 이게 다. 그치만... 너무 귀엽지 않은가?! 사막여우같아 악!!!!!!!!!!!!!!!!!!!
..........은근 피부도 좋고. 볼수록 매력적인 것. 너도 그렇고, 니네들 다 꼭 떠야한다 응? ㅠㅠ


.....................................................................이게 최선을 다한 앵글.........................................................................
휴 =_=
태현아, 너 누나한테 또 이러면 안된다 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반에 마이크 나가는 바람에 황당한 와중에도 멋진 공연을 해준 그대의 의연함에 찬사를.
완벽한 내취향의 목소리로, 더 큰 무대를 향해 열심히 다함께 달려나가길. 진심으로 응원하기 시작한 누나가 여기 또 하나 생겼으니 말이다. 응?

카메라 고정시키고 무대 보고 놀기까지 하느라 엄청나게 바빴지만, 여튼 즐거웠던 공연이었다.
담엔 도대체 이 무대를 어느 위치에서 어떻게 공략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확실하게 세우고 가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겸 사진풀이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