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2.02.18 OK PUNK DAY : 이태선. 치명적인 이 남자 ㅠ0ㅠ

노리. 2012. 2. 20. 00:22


처음 고고스타 공연을 본 건 작년 가을 렛츠락페스티벌 때...
온 몸에 회칠;을 하고 웬 난동을 부리면서 공연하는데, 재미있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뭐..그랬다 *_*
그런데 아오, 이렇게 매력적인 캐릭터인줄 이제야 알았다니 말이지?

공연 자체도 매우 신나고 즐거웠음.
고고스타, 앞으로 자주 볼 것 같은 이 두려운 예감.

일단 이태선 폭탄 투하 ㅎㅎㅎㅎㅎㅎㅎ


깜찍한 표정으로 등장!

저 눈물 분장 엄청 좋아하는 듯 ㅎㅎ

조명이 먹었어 또!!! 근데 은근 맘에 드는 ㅎㅎㅎㅎㅎㅎ
신시 쓰는 모습도 멋있었다능 -0-

모자에 뭐 붙였나 보려고 찍어서 확대해봤다능 ㅋㅋㅋ
자주봅시다 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