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니나노

노리. 2013. 4. 16. 19:34
. 내 지인들은 참 충동적이기도 하지. 급 벙개떠서 ㅋㅋㅋㅋㅋ 나가야하는데 나 드럼연습도 가야하고... 얼른 채비해서 꾸물꾸물 기어나가자. 연습갔다가 출발하면 아홉시는 되어서 합류하겠네. 으허허 -_-;;

. 이번 주말 3연전 트윈스 휴식이라서 주중 3연전 열심히 볼 생각인데, 우리 경기는 제끼고 자꾸 한화 VS NC 경기에 눈이 간다. 한화 어쩌니 진짜 -_-; 저 총체적 난국.... 워낙 자란데가 한화 연고지라 그런지 주변에 한화팬들도 많고, 이런 상황이 되면 괜히 신경도 쓰이고 그런다. 애정도 아니고 뭐니 이건 ㅎ

그나저나 류현진 빠진게 정말 크기도 하구나. 에이스의 존재란 이런거다.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는 얘기가 괜히 있는게 아니지. 그래도 코흘리개때부터 야구 봤다는 얕은 식견으로 보건대... 올해는 정말 쉽지 않겠구나, 싶다. 뭣보다 투수층이 느무 심난하다. 선발진도 그렇지만 정말 확실하게 구축되어있는 계투가 없어. 요 몇년 또이또이한 적이 별로 없긴 했지만.... 핸지나.... 니가 정말 대단한 애였구나 -_-;; 1실점 완투패 2실점 완투패 이런거 진짜로 가슴아픈거였어 ㅠㅠ


. 아 됐으니까 고만 좀 져 -_- 내가 심난해서 야구를 못보겠어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 딕펑스 25일 앨범 발매 소식. 아 완전 마음이 붕붕 떠서 좋아 죽겠다. 저 멀리멀리 날아가고 있는 아해들의 뒤통수를 보며 조만간 체조경기장의 점 중 하나가 될 생각을 하니 괜히 장래희망 이루는 기분이고 그러네? ㅎㅎㅎ 음원 발표하고 뽱떠라! (랄까, 요즘 시장에서 쉽지는 않겠지만 ㅎㅎ)


. 그리고, 18일은 장미여관의 음원도 선공개된다고 한다. 아놔 트위터에서 티저이미지 보고 죽는줄 알았네 ㅋㅋㅋㅋ 육중완느님 ㅋㅋㅋㅋ (내 지인중 하나는 한떨기 프리지아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볼때마다 뭔가 감동적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Smells Like Teen Spirits를 연습하고 있다. 반드시 능숙하게 미친듯이 쳐서 영상으로 남겨둘테다. 아, 나의 어릴적 로망이었어!!

랄까, 레슨하는 내내 나는 로망을 이룬다는 생각에 들뜨고 울 싸부님은 어린시절의 향수에 들떠서 둘다 으헹헹 으헹헹 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는 그런것.


. 용필성님 신곡 신선하다. 저양반은 늙지도 않나봐 ㄷㄷ


. 슬슬 날이 풀리니 들을만한 노래들이 뽕뽕 솟아나는구나. 전쟁위험이 어쩌고 하는 소리 쫌 고만 나오게 해라. 뮤즈 오라버님들 내한하시야한다....


. .....설마 이것들이 지난 일요일에 완봉승했다고 영봉패 먹어드리려는 건 아니겠지. 광주까지 불 뿜어주는 수가 있어. 단디해라 이식키들 -_-





얼른 꼬물거리자. 나가야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