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일기

곡 리스트.. 예약판매 개시... Viva, 청춘!

노리. 2013. 4. 17. 20:01



01. 별 3:53
02. VIVA청춘 3:59 (타이틀곡)
03. Newyorker 2:15
04. 난시 4:01
05. Answer me 3:16
06. 약국에가면 4:21

앨범이 없는 아이들은 아니었지만- 뭐랄까, 이제 노는 바닥이 달라지고 난 이후 정말로 그들이 여태까지 쌓아온 것들을 대중에게 제.대.로 보여줄 수 있는 첫 기회라 그런가.... 설레고 떨리고 기대되고 미쳐버릴 것 같다. 오반가 ㅋㅋㅋ 뭐 좀 오바하면 어때. 난 빠순인데. (응?)

감각적인 앨범 자켓부터, 기존에 미발표곡 위주로 꾸며질거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리 뉴요커 하나 빼고는 모두 생소한 넘버들로 채워진 것 까지.... 도대체 기대하지 않을 이유가 없는거다. 어쩌라는거냐능. 좋아 죽겠네. ㅋㅋㅋㅋㅋ

....슬프게도, 앨범 발매 이후 신곡을 처음 선보일 것이라고 예상되는 러쉬 냄새콘이나 이순신축제 등에는 나는 가지 못하겠지만 그 이후에도 이네들을 보고 듣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기회는 얼마든지 있을테니까. 손꼽아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리. 아, 1주일이나 남았어. 이를 어쩌면 좋아!!!!


+
어릴때, 내 친구가 "아일랜드"라는 팀에 꽂혀서 내내 그 테입만 늘어지도록 들었던 적이 있다. 그 "아일랜드"의 주축 멤버가 심현보였지. 강현민이라는 이름도 느무 익숙해서 뒤져보니 역시나.. 러브홀릭 ㅋㅋㅋㅋㅋ 고여있던 물에서 그냥 있는게 아니라, 새로운 의견을 받아들이며 만든 앨범이라는데서 더 기대가 크게 되는 것이다. 기존에 듣던 노래도 어떻게 편곡을 해서 실었을지 진짜 미친듯이 기대되네? *_*

25일 언제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달 손을 떨면서, 살아남아 앨범에도 실리는 뉴요커를 다시 들어보도록 하자.... 
그나저나, 1번 트랙에 들어가는 "별"이 새 노랜지 원래 하던  STAR인지 감이 안오네.
STAR이려나. 그랬음 좋겠다. 크항.





아옼 떨려!!







※ 딕펑스 신보 공동구매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자세한 것은 요기로.. ▶ http://blog.naver.com/99dick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