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AND

2013.04.20 이스턴 사이드 킥(Eastern Side Kick) @FF

노리. 2013. 4. 21. 12:08

영상올리면서 충분히 달릴테니 긴말 않겠다.

어제부로 이냥반들 내 마음의 아파트단지 입주 완료. 큰방 한 켠 내어드렸다 으항항항항항

아 멋져 ㅠㅠ 지나치게 멋져 ㅠㅠㅠ


특히 오주환씨 당신말야.... 그러능거 아냐...

으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닥치고 영상질 죽도록 한 덕에 남은 사진은 별로 없지만,

것도 심지어 이 컷은 대박이야!라고 찍은게 죄다 노출오버나 셔터스피드 미스로 -_-; 요상하게 나와버렸지만..

그래도 이사킥은 이사킥. 홍대 비주얼 탑클래스는 이분들을 두고 말하는거임 ㅇㅇ


아 멋지다 -_ㅠ











이거 초점 아까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0ㅠ 아 진짜 어제 이님덕에 공연내내 진짜 미치는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