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11시 11분

11시 11분 : 멘트 & Tree Frog (2013.04.21 / 럭키루퀴)

노리. 2013. 4. 24. 13:08

뭔가, 김태현과 신윤수를 보고있자면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저지르게 된다.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06학번 보컬전공들은 멘트를 뇌로 생각해서 하는게 아니라 말초신경에서 뿜어져나오는대로 뱉는다" 뭐 이런??
아 왜 굳이 노래하다가 트림한 얘기를 멘트로 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해도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말했네요?" 하는 표정에서 일말의 죄책감도 보이지 않아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곡.
자주 불러줬으면 좋겠는데 은근 곡 수가 적은 공연에서는 잘 부르지 않는다. 솔직히 난 꿈보다 이 노래 더 자주 했으면 좋겠는데 말이지 ㅋㅋㅋㅋ

꿈틀이 색깔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조명을 뚫고 찍고야 만 영상.
애껴서 두고두고 볼테다 -_-!

모든걸 반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