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고고보이스(GOGOBOYS) : 황홀경 (2013.04.19 / 놈놈놈 콘서트)

노리. 2013. 5. 1. 23:18

확실히, 메인 기타 사운드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어... ㅋㅋㅋ 고고보이스 기타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노래가 인간적으로 느무 좋잖아요 ㅠㅠ 작년 페스티벌들 돌아다니면서 뛰놀았던 고고보이스가 또 생생하고 막 ㅠㅠ
비가 내리네 불러도 좋으니 ㅎㅎ 올해도 자주 만나보아요 >_<

다른 클럽에서 제대로 함 찍어봐야지. 이 날 베이스랑 드럼 코빼기도 구경을 못해놔서 원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