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고고보이스 : 윙크(Wink) (2013.04.19 / 놈놈놈 콘서트)

노리. 2013. 5. 1. 23:20

....올리느라고 다시 영상 돌려보는데, 나도 모르게 소리지르고 따라부르... 옆집님 죄송합니다;;

아 정말 놀고싶다. 사람들을 춤추게 만드는 음악이란거 진짜 아무나 하는 거 아닌데, 고고보이스는 최고여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린플러그드 라인업에 있었나? 있었던거같지? 작정하고 뛰어놀아줄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겁나 좋으네 ㄷㄷㄷ 죽겠네 미추어버리겠네 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