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AND

고고보이스(GOGOBOYS) & 후후(WHOwho) : 비가 내리네 & Dance in the rain (2013.04.19 / 놈놈놈 콘서트)

노리. 2013. 5. 1. 23:23

작년에 비가 내리네 불러서 강수확률 쩌는 공연에 내가 거의 다 있었던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개인적으로는... 비가 내리네 원곡을 더 원하긴 했습니다. 그거 하면 테이블 밑으로 기어내려가서 미친듯이 뛰어놀 각오가 되어있었다능...
그래도 이런 특이한 조합의 공연 흔치 않으니까 ㅎㅎ 귀한 자료로 남겨두고 심심할때 돌려봐야지 ㅎㅎㅎㅎ

조만간 또 봅시다 승윤씨! 고고보이스 만세!!